보튼 영업관리 직무가 하는일은 무엇일까 관련학과와 자격증까지 알아보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한시빛(동 호)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6-06-26 10:10

본문

이번에 본 AK플라자 영업관리2차면접 최종면접 후기 시작합니다.​2번째 임원면접이라서 긴장도 많이 됐습니다.​특히 기업분석할 때 보던대표님이 앞에 계셔서뭐라고 해야 할까요ㅋㅋㅋㅋ 굉장히 긴장됐던 순간이었어요.​​​​아침 분당선 폼 미쳤다​​​​이렇게 서현역 도착​​​​AK플라자 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 2차면접 최종면접AK플라자 서현점 바로 앞에 있는AK본사에서 진행됐습니다.​1차는 홍대 애경 타워에서 보고2차는 진짜 본진으로 왔군요 ㅋㅋ​​​​유니클로가 오픈했네요즘 진짜 공격적으로 매장을 늘리고 있네요​​​​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서자소서좀 읽다가들어갔습니다.​​​​숨 쉬어 후하후하AK플라자 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 2차면접 최종면접렛츠고!!!​​​여기서 좀 대기하다가​​​​대기실로 들어왔습니다.AK플라자 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 2차면접 최종면접정말 모든 팀의 상무님들이 다 계셨어요.​인사 팀장님, AK플라자 회장님, 상품본부장님 등5분 들어오셨고 5 대 3면접이었습니다.​​​​약 1시간 정도 대기 후면접장에 들어갔습니다.​​​​AK플라자 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 2차면접 최종면접면접 후기 자세히 말씀드릴게요.​처음에는 조금 압박질문이 많았습니다.이후 점점 편해졌어요!​​​​수험번호가 1101번 인거 보니까꽤 많은 사람 제친 것 같다 현승아​임원면접 열심히 봤으니 결과는 그냥 받아들이자.​​​​​1. 인적성 결과가 전체적으로 괜찮으나, 수리 부분에서 부족함이 보인다. 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'>영업관리 직무에 있어서 매출을 다룰 때 수학 능력이 필수적인데 어떻게 업무를 진행할 건지?-&gt전혀 예상 못 했습니다. 영어와 노어를 전공하는 입장으로 거의 8년간 수학을 해본 적이 없으니 결과가 당연히 안 좋게 나왔나 봐요.그래도 최대한 직무 분석한 걸 바탕으로 말씀드렸어요. (사실 대답 잘 못한 것 같습니다.)​2. 왜 AK플라자인가?-&gtAK플라자 프라이드와 덧붙여 대답​3. 자소서 관련 인성 질문 조금 진행-&gt대답​4. 블로그 운영한다고 했는데, 어떤 부분에서 강점이 있는지?-&gt대답​5. 왜 원주 지원?-&gt원주가 강원도 최초의 백화점이자, 이것저것 할 게 많을 것 같다고 대답(사실 집에서 원주가 제일 가까웠어요)​6. F&B 원주 가봄?-&gt솔직히 차별점이 부족하다고 생각했고, 영업관리자가 된다면, 제안할 것이다​7. 상품본부장님이 상품본부가 정확히 무슨 일하는지 아느냐-&gt영업관리자는 브랜드 바꾸는 것을 못 한다고 말씀드리고, 제안할 것임을 말씀드림. 상품 소싱하는 업무, MD라고 말씀드렸음​타 지원자분들에게는 타백화점에서 인턴한 경험을 위주로 물으셨습니다.​마지막으로 역으로 우리에게 질문해 봐라라고 하셔서준비해온 질문했습니다.​​​​면접비는 5마넌​사실 조금 실수가 있어서정확히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​결과 나오면 올려야지​​​오예 ㅋㅋ 최종 합격했지만,저의 현재 상황 그리고회사의 처우나 비전을 생각해 보고,입사를 안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.​합격을 준 회사라뭐라하긴 좀 그렇지만AK플라자 재무분석 조금만 해보시면어떤 느낌인지 아실겁니다.​다른 지원자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.​AK플라자가 3번쨰 입사 포기한 기업이 되겠군요!ㅎㅎㅎㅎ​​​​​​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